데미염색약

경기도일자리재단, 동두천시로 이전 확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방송통신사 작성일20-09-25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23일 현재 부천시에 위치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동두천으로 이전하는 것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도가 100% 출연해 지난 2016년 9월에 출범한 비영리법인으로, 경기도민을 위한 일자리 정보 제공과 직업 알선, 직업교육 및 여성 창업지원 등을 통해 도민들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시는 일자리재단 유치를 위해 부시장을 단장으로 한 T/F팀을 구성, 공공기관 이전에 대한 논리개발과 공공기관 유치 서명운동 등을 전개해왔다. 이 외에도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수시로 접촉, 해당 기관이 동두천으로 이전하는 것에 대한 타당성을 설득해왔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의 동두천 이전에 대한 최용덕 시장의 프리젠테이션 발표는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시는 일자리재단이 동두천으로 이전하는 것에 차질이 없도록 행정적 지원을 할 계획이다.

최용덕 시장은 “경기도 공공기관의 유치를 간절히 바랐던 시민들과 기쁨을 나누고 싶다”며, “일자리재단이 이전하여 조기에 정착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 영역에서 추진할 수 있는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9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noise.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